지역종합 > 행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총신대 교직원 봉사단, ‘사랑의 빵 나눔’ 활동
기사입력  2024/05/27 [14:20] 최종편집    노정애 기자

지난 25일(토) 총신대학교(총장 박성규) 지역사회봉사센터(센터장 김민선) ‘교직원 봉사단’이 지역사회 취약계층 및 사회복지시설을 위한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사랑의 빵 나눔’ 활동은 총신대학교와 협력하고 있는 대한적십자사 서울남부봉사관에서 진행됐으며, 정성들여 만든 400여 개의 제과는 다문화가정, 독거노인, 한부모가정 등 40가구의 취약계층에 전달됐다.

 

총신대학교 교직원 봉사단은 매년 지역사회를 돕는 선순환적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으며, 올 한해 다문화 한부모가정 자녀의 주말돌봄, 크리스마스 씰 모금 캠페인 등의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민선 교수는 “2024학년도 교직원 봉사단의 첫 시작으로 진행된 사랑의 빵 나눔 행사를 통해, 총신대 교직원 구성원의 따뜻한 마음이 갓 구워 나온 빵에 가득 담겨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이번 행사를 통해 총신 구성원들이 지역사회를 함께 돌보며 사회적 책무성을 실현할 수 있는 사회봉사 활동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