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동작을지역 5선 나경원 국회의원이 지난 6일 사당2동 주민센터 앞에서 열린 추석맞이 사당동 이웃에게 후원물품을 전달하는 행사에 참석했다.
▲ 나경원 국회의원(왼쪽 두 번째)이 지난 6일 사당2동주민센터 앞에서 열린 사랑의 후원물품 전달식에 참석했다. (사진=국민의힘동작을당협위원회)
|
이날 행사는 추석을 맞아 LH한국토지주택공사 서울지역본부와 롯데복지재단에서 동작복지재단을 통해 사당동과 상도동의 홀몸어르신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물품을 전달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LH한국토지주택공사에서는 3개 복지관에 식용류, 당면, 김 등 다양한 식품들로 구성된 56개의 선물 꾸러미를 전달했으며, 롯데 재단에서는 5개 복지관에 1800만원 상당의 롯데햄 식품 선물 세트를 기부했다.
이날 행사에는 관내 복지관 관장들과 독거어르신 및 관계자 등이 참석했으며 이희원 서울시의원을 비롯한 국민의힘 시·구의원들이 함께했다.
나경원 의원은 “추석을 맞아 동작구민들에게 고마운 선물을 준 LH 한국토지주택공사와 롯데재단의 따뜻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웃을 위한 선한 마음이 널리 전파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 동작구민 모두 풍성하고 따뜻한 한가위 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