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주거안심종합센터 주거상담소(소장 성동훈, 이하 동작주거상담소)는 지난 28일 숭실대학교에서 개최된 2024 동작복지희망축제에서 주거상담 홍보 부스와 체험 부스를 운영했다.
2024년 주거복지교육 프로그램과 접목하여 진행한 동작주거상담소 행사는 주민들에게 간단 주거상식을 O, X퀴즈로 전달하였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해 주거복지에 관심이 있는 동작구 주민 300여 명이 부스를 방문했다.
아이와 함께 체험 부스에 참여한 주민 김00 씨는 “몰랐던 주거 정보와 주거상담소에 대해 재미있게 알게 되어서 좋고, 아이도 주거에 관해 관심을 끌게 되는 기회가 된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성동훈 소장은 “주거복지 교육을 O, X 퀴즈로 진행해 본 것은 처음인데, 많은 주민 참여가 있었으며, 정보전달이 되었다. 청강교육과 더불어 체험형 교육프로그램에 대해 계속해서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거상담이 필요한 동작구민은 동작주거상담소(☏02-816-1688)로 문의하거나 방문(동작구 장승배기로 166, 3층)하면 자세한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