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교육 > 교육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작50플러스센터, 나눔의 기쁨! 함께 하는 즐거움!
‘브레댄코’와 함께하는 제과·제빵 나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진행
기사입력  2019/04/27 [10:02] 최종편집    노정애 기자

동작50플러스센터(센터장 최병훈)는 지난 25일 오전 11시부터 16시까지 지역의 제과점 브레댄코와 함께하는 제과·제빵 나눔 사회공헌 프로그램 '세대공감플러스 – 나눔의 기쁨 함께하는 즐거움”을 진행했다.

 

중장년층들은 직접 빵과 쿠키를 만들어 동작구 관내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하여 전달하고, 재미있는 마술공연을 보여주며 아이들과 함께 즐겁고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이번 프로그램은 동작50플러스센터에서 장소 제공과 지역아동센터 섭외, 참가자모집, 마술공연 자원봉사자 섭외, 행사전후 홍보 등을 담당하고, 브레댄코에서는 전문 파티쉐를 동반하여 제과제빵교육을 진행했다.

 

동작50플러스센터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중장년층에게 사회공헌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아이들에게는 어른들의 행복과 정성이 가득 담긴 빵과 쿠키, 신나는 공연을 통해 중장년층들과 아이들 간의 유대관계가 돈독해졌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유관기관들과 협력하여 지역주민을 위해 다양한 협력사업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브레댄코는 베이커리 카페 프렌차이즈 브랜드 “브레댄코”와 외식브랜드“BRCD”를 운영하고 있는 베이커리 기반의 종합외식서비스 기업이다.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