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안.소방 > 동작경찰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수제마스크로 전하는 온정
동작경찰서 사당지구대, 주민 마스크 기부에 감동
기사입력  2020/03/23 [19:19] 최종편집    노정애 기자

코로나19로 마스크 품귀현상이 계속되는 가운데 지난 23일, 주민들이 손수 만든 면 마스크가 동작경찰서(서장 양우철) 사당지구대에 전달되어 주변에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지난 23일, 사당1동 공방연합회(회장 김진민 감성글씨 대표작가)와 사당1동자율방범대(대장 안복희)는 수제 면 마스크를 사당1동주민센터와 함께 사당지구대에도 전달했다.

 

마스크 원단을 자르고 박음질이 된 면 마스크 다림질하기, 귀에 거는 끈 연결과 포장 작업까지 주민들의 정성이 담긴 면마스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힘쓰고 있는 경찰관들을 위해 제작됐다.

 

하재천 사당지구대장은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배려를 받아 너무나 감사하다. 주민들의 따뜻한 마음이 사회전반에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기부해 주신 마스크는 기부자의 뜻을 헤아려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눠 사용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안복희 대장은 "위험할 때 가장 먼저 출동하는 경찰관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수제 면 마스크를 제작해 전달했다. 면 마스크도 어느 정도 코로나19를 예방하는데 효과가 있다고 한다. 힘든 시기에 근무할 때 요긴하게 써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