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종합 > 행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작구 장애인단체 더불어민주당 김병기 후보 지지 선언
기사입력  2020/04/01 [17:29] 최종편집    노정애 기자

동작구에서 활동하고 있는 20개의 장애인단체가 선거운동 시작 전날인 1일 더불어민주당 동작갑 김병기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 동작구에서 활동하는 20개의 장애인단체가 더불어민주당 동작갑 김병기 후보 지지선언을 하고 있다

 

이들은 1일 동작구장애인단체총연합회(회장 김종희) 사무실에서 짧은 정책간담회를 통해 더불어민주당 동작갑 김병기 후보와 '장애인복지센터 건립', '장애인 생산품 및 각종 바자회 협조', '플리마켓 운영 지원' 등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후보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식 후 20개의 동작구 장애인단체 회장들이 함께 김병기 후보에 대한 지지선언문을 낭독하고, 장애인 권익보호를 위해 노력하는 김 후보의 정책을 적극 지지한다고 밝히며, 김병기 후보의 당선에 동작구민들도 함께 해 달라고 호소했다.

 

김 후보는 지지선언의 소식을 듣고 "동작구의 많은 장애인단체들이 저를 지지해주셔서 감사하다. 사회적 약자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국장애예술인문화협회 동작구지회 임경수 회장은 "많은 후보들이 선거 때만 되면 공약을 통해 많은 것을 하겠다고 약속하지만 당선 이후 약속을 지키는 후보가 없었다. 이번 지지선언은 김 후보가 내세운 장애인 정책들이 장애인들의 지지를 받았고, 후보의 실천의지동 강한 신뢰감을 주었기 때문에 20개 단체 대표들이 자리해 마련했다. 앞으로 달라질 동작구 장애인 정책들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