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치행정 > 동작구의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작구의회, 2019 회계연도 결산검사 위원 위촉
기사입력  2020/04/01 [17:15] 최종편집    김국제 대표기자

동작구의회(의장 강한옥)는 지난 1일 ‘2019 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결산검사위원은 총 4명으로 책임위원으로는 동작구의회 서정택의원, 외부 위원으로는 오현석ㆍ김철수ㆍ이총희 공인회계사가 위촉되어 강한옥 의장으로부터 위촉장을 수여받고 결산검사 방향에 관한 의견 등을 교환했다.

 

이번 결산검사는 4월 1부터 4월 30일까지 20일간 이루어지며, 결산검사 위원들은 구의회가 승인한 예산이 사업목적과 법규에 맞게 적정하고 효율적으로 집행되었는지, 부적절한 집행과 예산낭비 요인은 없었는지에 대해중점적으로 살필 계획이다. 

 

강한옥 의장은 “바쁘신 중에도 동작구를 위해 흔쾌히 결산검사위원을 수락해 주셔서 감사 드리며, 동작구의 건전한 예산운영을 위해서 이번 결산검사를 사명감을 갖고 공정하고 성실하게 해줄 것”을 당부했다. 

 

책임위원인 서정택의원(흑석동, 사당1ㆍ2동)은 “17명의 의원을 대리함은 물론, 40만 동작구 모든 주민을 대표하는 만큼 동작구의 예산이 구민을 위해 정당하게 집행되었는지 세심히 검사하고 잘못된 부분을 시정하여 예산의 효용성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