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치행정 > 동작구의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작구의회, 제302회 임시회 폐회
2020년 주요업무계획 보고 및 일반안건 심사·처리 등
기사입력  2020/07/24 [17:45] 최종편집    김국제 대표기자

동작구의회(의장 조진희)는 지난 24일 제302회 임시회 제2차 본의회를 열고 상정된 안건을 모두 처리하고 폐회했다.

 

 

이날 처리한 안건은 총 6건으로 행정재무위원회(위원장 최재혁)에서는 ▲ 서울특별시 동작구 행정사무의 민간위탁에 관한 조례 전부개정조례안(최민규의원 대표발의), ▲ 서울특별시 동작구 통·반설치조례 일부개정조례안(최민규의원 대표발의) 등 3건을, 복지건설위원회(위원장 신민희)에서는 ▲ 서울특별시 동작구 저장강박 의심가구 지원 조례안(신민희의원 대표발의), ▲ 서울특별시 동작구 건축물관리자의 제설·제빙에 관한 조례안(강한옥의원 대표발의) 등 3건을 심의·의결하였다.

 

또한, 상임위원회별로 지역현안사업 현장을 방문하는 현장의정 활동을 실시하여, 행정재무위원회는 구립 김영삼 도서관 공사 현장 및 일자리플러스센터를 복지건설위원회는 용양봉저정 자연마당 조성사업 부지 및 꼬마사랑어린이집을 방문하여 현황보고를 받은 후 질의응답과 건의사항을 청취하였다.

 

조진희의장은 “주요업무 계획 보고와 조례안 등 안건심사를 위해 노고가 많으셨던 선배 동료의원님들과 관계 공무원 및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방역에 노고가 많은 직원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지역사회 감염을 막는 데 최선을 다해 주실 것”을 당부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