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종합 > 행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복절에는 태극기를 달아요!
새마을운동동작구지회, 제75주년 광복절 맞아 태극기 달기 운동 적극 추진
기사입력  2020/08/14 [10:54] 최종편집    노정애 기자

새마을운동동작구지회(지회장 김태완)는 지난 14일 새마을지도자 7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장승배기역 국민은행 앞과 지하철 7호선 남성역 앞에서 '광복절 태극기 달기 및 에너지절약 운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  장승배기역 국민은행 앞에서 진행된 태극기 달기 캠페인

지회는 제75회 광복절을 맞아 차량용 태극기 200개, 가정용 태극기 200개를 무료로 나눠주었으며, 주민들에게 태극기 게양방법, 보관 및 폐기방법 등을 알리며, 다가오는 광복절 당일에 집집마다 국기게양에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지회는 에너지 절약 및 온실가스 줄이기, 1회용품 사용 줄이기, 장바구니 사용하기 등에 대해 피켓을 들고 적극 홍보했다.

 

김태완 지회장은 “제75주년 광복절을 맞아 국권회복을 경축하고 태극기를 통한 나라사랑하는 마음을 드높여 지역주민들이 다시 한 번 그날의 역사를 되새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태극기 달기 운동을 적극 홍보하고, 우리 모두 한마음 한 뜻으로 행복한 대한민국과 동작구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