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관기관 > 동작구시설관리공단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당문화회관, 수영장 리모델링 9월부터 재개관
기사입력  2020/08/24 [18:51] 최종편집    김국제 대표기자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봉현)이 운영하는 사당문화회관이 3개월간의 수영장 리모델링 공사를 마치고 9월1일 다시 문을 연다.

 

▲  리모델링 마친 사당문화회관 수영장

 

시설 노후와 공간 협소로 인해 발생하는 주민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사용되던 건물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안전기능 보강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할 수 있는 공사를 진행했다.

 

코로나19로 인해 2월 22일 휴관 된 이후 진행된 수영장 욕조, 바닥타일, 벽면, 데크, 조명, PVC흡음 방수 판넬 교체와 3층 대강당 확장 리모델링, 헬스장 냉방기 교체 등 고객이용 편의를 위한 체육시설을 면모를 갖췄다.  

 

아울러, 장애인과 어르신들의 체육활동과 여가활동 증진을 위해 노후된 엘리베이터를 교체하여 주민들의 이용이 확대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오는 25일부터 수영, 헬스, 기구필라테스, 필라테스, 피아노 등 프로그램의 신규 회원을 모집하고 있으며,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하여 인터넷(sports.idongjak.or.kr) 접수로만 진행 중이다.

 

사당문화회관 관계자는 "오랜 숙원사업인 리모델링을 통해 지역의 복합문화공간으로 탈바꿈됐다. 앞으로도 센터가 성장하는 공간, 문화를 즐기는 공간, 자연과 사람이 만나 소통하는 공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