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종합 > 행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모두 다 어려운 시기, 함께 극복해요!
성대전통시장상인회, 상도3동에 이웃돕기 성금전달
기사입력  2020/12/28 [23:24] 최종편집    노정애 기자

지난 28일 오후 성대전통시장상인회(회장 윤혁) 회장과 회원 등이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일에 동참하고자 상도3동(동장 주선이)을 찾아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

 

▲ 성대전통시장상인회(회장 윤혁)가 상도3동(동장 주선이)에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성대전통시장은 매년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하고 있으나 특히 이번 성금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가장 큰 어려움을 겪고 있을 성대전통시장상인회 90여 명의 회원들이 십시일반 정성을 모은 이웃돕기 성금이라 그 무엇보다 의미가 크다.

 

윤혁 회장은 “코로나19가 재유행하면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상인들이 작은 정성을 모았다. 적은 금액이지만 필요한 곳에 쓰여 우리 주위 이웃들이 코로나19를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상도3동의 저소득 소외계층과 사회복지사각지대에서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주선이 동장은 "코로나19로 모두 힘든 시기에 나눔을 실천해 주신 성대전통시장상인회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리며, 보내주신 성금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이웃사랑 실천으로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 서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성대전통시장은 최근 전통시장 최초로 자체 온라인 플랫폼으로 개발된 '성대 스마트 장봄시스템'을 오픈해 상인들에게는 코로나19를 조기 극복하는 계기가 되고, 고객들에게는 안전하고 편안한 장보기를 할 수 있도록 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