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종합 > 행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샛별아트, 동작구 청소년들의 문화예술가 꿈 응원
동작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와 업무협약
기사입력  2021/06/24 [16:41] 최종편집    노정애 기자

동작구 사당동에 위치한 문화예술토탈브랜드 (주)샛별아트(대표 진이자)가 지난 24일, 동작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센터장 원혜경)와 샛별스튜디오에서 동작구 청소년들의 예술가 꿈을 응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문화예술가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는 (주)샛별아트 진이자 대표(왼쪽)와 동작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원혜경 센터장 

 

이번 협약을 통해 동작구의 문화예술가의 꿈을 키워나가는 청소년들에게 (주)샛별아트가 가진 다양한 인적, 물적 자원들을 활용해 청소년 문화예술가들의 진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예정이다.

 

특히 최근 예술인들을 위한 특별한 공간인 샛별스튜디오가 문을 열면서 예술인들은 물론 문화예술가의 꿈을 꾸는 청소년들이 자신들의 꿈을 키워가며 다양한 경험도 할 수 있는 공간이 생겨 협약의 의미를 더했다.

 

진이자 대표는 "샛별스튜디오 오픈과 더불어 동작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와의 협약으로 동작구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할 수 있는 기회라 더욱 의미가 있다. 동작구 청소년들이 이 공간과 더불어 꿈을 키워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샛별스튜디오는 ‘예술창작의 공간’, ‘예술교육의 공간’ 그리고 세상을 변화시키는 창의적 사고를 지닌 모든 사람들의 공간으로 지역사회에서 의미있게 활용될 예정이다.

 

원혜경 센터장은 "문화예술에 대한 진로를 고민하는 청소년들이 많이 있지만 실질적으로 문화예술계 멘토를 만나거나 직접 공연을 하는 기회가 많지 않다. (주)샛별아트의 다양한 자원들이 문화예술에 관심있는 청소년들의 진로와 직업체험에 좋은 멘토가 되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출가 겸 기획자인 진이자 대표는 90년대 MBC 드라마 ‘우리들의 천국’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청춘스타로 주목 받았으며, 그동안 연극연출가, 제작자, 공연 축제 기획자 등 만능엔터테이너로 문화예술의 저변확대와 지역사회 문화예술의 가치를 높이며  쉼 없이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