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관기관 > 동작구시설관리공단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작구시설관리공단, 고객과 함께하는 이사장 정기 간담회
기사입력  2022/04/27 [10:33] 최종편집    김국제 대표기자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민석)은 4월 25일부터 28일까지, 체육시설 고객중심 경영확대를 위한 「고객과 함께하는 이사장 정기 간담회」를 진행한다. 

 

 

고객과 함께하는 정기 간담회는 고객소통과 참여 플랫폼 확대를 통해 고객중심 고객경영 서비스를 실천하며,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공단 이사장이 직접 청취하여 공단 경영에 반영하는 현장중심경영의 일환이다. 

 

이번 간담회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와 함께 공단 체육시설 운영 정상화에 대한 설명과 코로나 극복 후의 체육시설 운영에 대해 회원 의견 수렴과 발전방향을 토의하는 자리이다.

 

공단은 코로나 기간 특화사업 추진을 통해 동작휴양소와 체육시설 노후시설 개선과 지역사회 전통시장 살리기 및 선별진료소 지원 등을 중점적으로 추진하였으며, 체육시설 정상화와 함께 앞으로 회원들과 함께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민석 이사장은 “체육시설 조기 정상화를 통해 회원들이 마음 놓고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으며, 문화이벤트 등 다양한 소통을 통해 회원 및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공단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