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설.칼럼 > 기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작뉴스의 창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기사입력  2022/09/01 [00:00] 최종편집    김길연 동작문화재단 이사장
▲ 동작문화재단 김길연 이사장

동작뉴스의 창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동작구에서 현장의 생생한 소식을 담기 위해 노력하고 계신 동작뉴스 김국제 대표님과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동작뉴스는 창간 이래 동작구를 대표하는 언론으로서 날카로운 분석과 깊이 있는 보도로 동작구민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주셨습니다. 

 

특히 김국제 대표의 동작구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해박한 지식은 동작구에 있는 사적과 문화재에 대한 연구의 자료가 되고 있으며 최근에는 지역 역사문화탐방의 길잡이가 되어 구민들의 역사의식을 일깨우고 있습니다.

 

이는 뉴스를 필로서만이 아닌 땀으로 만들어 가는 좋은 예라고 생각합니다.

 

동작뉴스는 코로나19 시대에도 올바른 여론 형성에 앞장서면서 참 언론상을 실천하는 대표적 지역정론지로 성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균형있는 시각, 오랜 경험에서 나오는 현장성을 바탕으로 빠른 정보를 전달하고 동작구의 발전을 이끌어주시길 기대하겠습니다.

 

더불어 동작문화재단도 새로운 도전과 혁신을 향해 도약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동작구 예술인의 예술 플랫폼을 꾸준히 추진하고 구민의 생활문화 참여를 유도하며 활력 넘치는 문화 예술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동작구의 문화예술을 풍성히 만들어 가는 긴 여정에 동작뉴스와 함께 손을 맞잡고 나아가길 소망합니다. 

 

다시 한 번 동작뉴스의 창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독자의 신뢰와 사랑 속에 나날이 발전해 나가기를 축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