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치행정 > 동작구의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작구의회, 제322회 임시회 폐회
기사입력  2022/09/06 [15:26] 최종편집    김국제 대표기자

동작구의회(의장 이미연)가 6일 제3차 본회의를 열고 상정된 안건을 모두 처리 후 제322회 임시회를 폐회했다.

 

▲ 제322회 동작구의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     

 

이번 임시회는 지난 29일 제1차 본회의를 시작으로 부서별 주요업무계획 보고, 수해피해 가구 재난지원금 추가경정예산안 심의, 상임위원회별 조례안 심의 등 9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됐다.

 

이번에 처리한 조례안 중「서울특별시 동작구 어르신 행복주식회사 출자 및 지원에 관한 조례 전부개정조례안」,「서울특별시 동작구 행정기구 설치 조례 전부개정 조례안」등 2건은 수정 가결되었으며, 조진희 의원이 대표발의한 「서울특별시 동작구 기후위기 대응을 위한 탄소중립·녹색성장 기본 조례안」을 비롯한 6건은 원안 가결됐다.

 

이미연 의장은 폐회사에서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지난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구민들께 다시 한번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아무쪼록 이번 추석에는 온가족이 함께 모여 서로의 마음을 위로해 줄 수 있는 한가위가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2021 회계연도 결산을 위한 제1차 정례회는 9월16일부터 10월6일까지 21일간의 일정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