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관기관 > 동작구시설관리공단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작구시설관리공단, 창립 22주년 기념행사
보라매공원 및 와우산 일대 환경정비로 창립의미 되새겨
기사입력  2022/09/23 [15:27] 최종편집    김국제 대표기자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민석)이 올해 창립 22주년을 맞아 지난 9월 22일, 공단 본부 회의실에서 조촐한 기념행사를 가졌다.

 

▲ 창립22주년을 맞이한 동작구시설관리공단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김민석 이사장, 수상자와 일부 직원이 참석해  소규모로 진행했으며, 공단 발전에 기여한 우수 직원 10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이사장 기념사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또한, 공단 임직원들은 인근에 위치한 보라매공원과 와우산 일대를 환경정비하여 창립기념일의 의미를 더했다.

 

김민석 이사장은 “지난여름 물폭탄에 가까운 기록적인 폭우로 우리공단 체육시설에 많은 침수 피해가 발생했음에도 불구하고 전 직원이 적극적인 비상근무와 수해피해 복구 작업에 한마음 한뜻으로 앞장서 주었기에 빠른 시일에 정상운영이 가능했다"며 “공단의 혁신과 발전을 위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수준 높은 고객감동 서비스 제공 실천과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열정과 창의적인 근무자세 견지를 통해 최우수공기업으로 도약해 나가자”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