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종합 > 행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이숲탐험대, 사당2동의 꽃을 함께 기록하다
두 번째 알록달록 사이숲을 품은 엽서사진전 개최
기사입력  2022/09/24 [15:25] 최종편집    노정애 기자

 

사당2동과 3동에서 서달산을 중심으로 숲탐험과 숲가꾸기, 숲알리기 등 주민이 모여 활동하고 있는 마을공동체 사이숲탐험대가 2022년 동작구 마을공동체 지원사업 '행복한 마을만들기' 지원으로 사당2동의 꽃을 함께 기록하다를 주제로 두 번째 엽서사진전을 개최하고 있다.

 

알록달록 사이숲을 품은 엽서사진전은 9월 24일부터 오는 4일까지 2주간 사당2동 우성아파트2단지 벚꽃길 일대와 극동아파트옆 등산로 진입계단 위 데크 근처 등지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올해는 대원들뿐만 아니라 주민들이 찍은 사진도 함께 전시되어 사당2동의 다양한 꽃과 식물 등 사진을 감상할 수 있다.

 

전시회 당일인 24일에는 사진엽서와 함께 꽃씨나눔, 플라스틱 테이크아웃컵에 아스타국화 심기 체험 등으로 주민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는 즐겁고 의미있는 시간이 됐다.

 

사이숲탐험대는 "지난해 첫번째 전시회를 기억해주는 주민들이 계셔서 너무 반가웠다. 대원들에게도 뿌듯함과 함께 앞으로 꾸준히 활동할 수 있는 자신감과 원동이 된 것 같다. 깊어가는 가을 엽서사진전과 함께 행복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