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교육 > 교육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당청소년문화의집, [청(靑)면가왕] 개최
동작구청소년어울림마당 제2탄, 청소년 복면 가요제
기사입력  2022/09/23 [17:35] 최종편집    안민라 기자

사)YES21청소년재단(이사장 김영성)이 위탁 운영하는 사당청소년문화의집(관장 성희경, 이하 사청문)에서는 오는 10월 22일(토) 오후 3시, 스페이스 살림 다목적홀(대방역 2,3번 출구)에서 청소년 복면가요제 「청(靑)면가왕」를 개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여성가족부와 동작구가 주최하고, 사청문이 주관하는 동작구청소년어울림마당 제2탄으로 TV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의 컨셉으로, 노래를 좋아하는 청소년 개인 또는 팀들이 모여 교류하며, 자신의 재능과 개성을 발휘하는 청소년 축제의 장이다.

 

9세~24세 청소년 참가자 또는 청소년을 포함한 참가팀을 모집하며, 사전, 영상 예선전을 거쳐, 본선을 개최한다. 관객의 투표를 통해 1등, 2등, 3등, 인기상, 복면상을 수상하며, 시상금이 함께 수여된다.

 

현재 참가자 또는 참가팀, 관객 모니터링단을 모집하고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사당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공지사항(www.sdyouth.net), 또는 청소년사업팀(02-595-0231)로 문의하면 된다.

 

청소년어울림마당 담당 청소년지도사 오민주 주임은 “청(靑)면가왕을 통해서 지역 내 많은 청소년들이 그동안 코로나19로 발산하지 못했던 노래 재능들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