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문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작문화재단, 무료한 일상 극복 ‘일상레시피’ 모집
기사입력  2022/09/27 [15:25] 최종편집    김국제 대표기자

동작문화재단(이사장 김길연)은 오는 10월 11일까지 무료한 일상을 극복하는 나만의 방안 혹은 비결을 공유하는 '일상레시피(recipe)'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2022 자치구 생활문화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삶의 활력을 부여하는 자신만의 문화활동을 공유하여 지역주민 모두 즐겁고 건강한 일상을 만드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

 

▲운동, ▲예술, ▲놀이·여가, ▲반려문화, ▲식문화, ▲기후·환경 등 일상 속에서 이뤄지는 다양한 분야의 문화활동을 모집할 예정이며, 무료한 일상을 극복하는 자신만의 문화활동에 대한 소개 및 이와 관련된 콘텐츠(사진 및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선정된 참여자에게는 ‘일상레시피’ 공유에 따른 소정의 리워드를 제공하며, 선정된 ‘일상레시피’는 향후 즐겁고 건강한 일상을 위한 생활문화 캠페인 및 일상 속 다양한 문화활동을 기록하는 전시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동작구에 거점(거주/직장/학교)를 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신청은 포스터 내 QR코드를 스캔한 뒤 해당 링크에 접속하여 구글폼을 작성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동작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동작문화재단 문화정책팀(070-7204-3314/3272)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길연 이사장은 "이번 일상레시피 사업을 통해 일상 속에서 이뤄지는 다양한 분야의 문화활동이 널리 공유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지역주민들이 주체가 되는 생활문화 활동이 활발하게 이루어져 건강하고 즐거운 일상으로 가득한 동작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