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치행정 > 동작구의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작구의회 복지건설위원회, 소관 사업 현장 방문
기사입력  2022/10/21 [18:15] 최종편집    김국제 대표기자

동작구의회 복지건설위원회(위원장 신민희) 소속 의원들이 21일 제324회 임시회 기간 중 소관 사업 현장을 방문하여 현황을 점검했다.

 

▲ 지난 21일 동작구의회 복지건설위원회가 동작구육아종합지원센터를 방문해 현황을 점검했다. 

 

복지건설위원회 의원들의 이번 현장방문은 총 3곳으로 동작구육아종합지원센터, 맘스하트카페 대방동점, 대방융합형 우리동네 키움센터를 차례로 방문해 현장을 확인하고 관계부서로부터 현황을 보고 받았다.

 

현장을 둘러본 의원들은 “보육과 돌봄의 수요가 날로 높아지는 상황에서 현장에서의 질 높은 보육서비스 제공과 초등학생 방과 후 돌봄 사각지대 해소로, 구민들이 육아에 불편함이 없도록 시설 운영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신민희 위원장은 “이번 임시회 기간에 이루어진 현장 방문은 위원회소관 업무에 대한 의원들의 이해도를 높이고 현장에서의 의견을 청취하여, 구민들이 각종 돌봄 시설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으로 의원들과 함께 현장에서 파악한 사항을 검토하여 구민 편익 증대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