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종합 > 행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노량진2동, 자치회관 프로그램 사진전 개최
12월 23일까지 동주민센터 지하 다목적실
기사입력  2022/11/18 [17:56] 최종편집    노정애 기자

노량진2동(동장 김병섭)에서는 오는 12월 23일까지 동주민센터 지하 다목적실에서 '2022.자치회관 프로그램 활동사진 전시회'를 개최한다. 

 

▲ 노량진2동 자치회관 프로그램 사진전 개최 

 

이번 사진 전시회는 자치회관 프로그램과 동아리 수강생들의 활동과 동특성화 추진사업 등 다양한 주제의 사진 130점이 전시된다.

 

특히 주민자치회 의제로 진행된 '잊지않을게! 우리가 함께 했던 노량진2동'은 스마트폰 사진교육을 받은 주민자치위원과 지역주민이 함께, 재개발로 사라져가는 노량진2동의 전경과 골목골목을 직접 찍은 추억의 사진 30점도 선보인다.

 

노량진2동 자치회관 프로그램은 생활요가, 사물놀이, 통기타 등 3개의 프로그램과 탁구교실, 댄스스포츠, 드럼, 화요가락회, 어르신댄스 등 5개의 동아리에 180명의 수강생들이 자기 개발을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송인식 주민자치회장은 "바쁜 일상에서도 시간을 쪼개 적극적으로 문화 여가활동을 하는 수강생들의 도움으로 이번 전시회를 열게 되어 뜻깊고 고맙다. 앞으로 더 많은 주민들과 소통하고 협업하여 자치회관이 활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