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종합 > 행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상도2동 샐러드마스터 로얄지사‘사랑의 김장 나눔’ 기부
홀몸어르신, 장애인 등 저소득계층 120가구에 전달
기사입력  2022/11/28 [16:19] 최종편집    노정애 기자

상도2동(동장 박미숙)에서는 샐러드마스터 로얄지사(손두원 대표, 정경미 지사장) 주관으로 지난 25일 지사 회원 및 자원봉사자 등 20명이 참여해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 샐러드마스터 로얄지사‘사랑의 김장 나눔’기부    

 

주방용품 전문업체인 샐러드마스터 로얄지사는 2019년부터 김치 나눔을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도 김치 10kg, 120상자를 동별 30상자씩 상도1,2,3,4동 저소득 가구에 전달했다.

 

특히 올해는 매년 지원 해온 상도1,2,3동 외에 상도4동을 추가 지원해 매년 수혜 동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경미 지사장은 "형편이 어려워 김치를 담글 수 없는 이웃을 돕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주민들을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부 물품은 홀몸어르신, 장애인가구 등에 복지플래너가 직접 가정방문하여 전달했으며, 물품을 지원받은 대상자들은 “물가가 오른 요즘 시기에 정성을 들여 직접 만든 김치를 후원받을 수 있어서 너무 기쁘고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박미숙 동장은 “어려운 주민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는 샐러드마스터 로얄지사에 깊이 감사드리며, 추운 겨울 어렵게 지내시는 분들에게 기부자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