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종합 > 행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남성역골목시장에 겨울 축제가 열린다!
2022 남성역골목시장 윈·윈터 페스티벌
기사입력  2022/11/29 [05:10] 최종편집    노정애 기자

동작구 사당4동에 위치한 남성역골목시장(상인회장 최용식)에서 오는 14일부터~21일까지 일주일 동안 알찬 겨울 축제를 만끽할 수 있는 '2022 남성역골목시장 윈·윈터 페스트벌이 열린다.

 

남성역골목시장은 1960년대부터 현재까지 신선한 식자재부터 맛있는 먹을거리, 옷과 각종 잡화 등 우리의 생활 가까이에 닿아있고, 친절한 상인들이 만드는 전통시장만의 정과 멋이 넘치는 골목시장이다.

 

이번 겨울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남성역골목시장이 함께 진행하며  행사기간 동안 경품축제, 체험부스 운영, 크리스마스 트리와 포토존을 마련해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비롯해 인근 지역주민들까지 행복할 예정이다.

 

시장에서 가장 인기있는 경품축제는 1만원 이상 구매영수증 카카오채널에 인증하거나, 12월 21일 현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영수증을 갖고 시장 안내부스에서 직접 작성하면 경품응모권을 증정한다.

 

경품은 삼성전자 비스포크 제트 봇 로봇청소기를 비롯해 삼성전자 43인치 LED TV, 경동나비엔 나비엔메이트 더 케어 초슬림 온수매트 퀸, 온누리상품권 3만원권 등 총 24명에게 행운이 찾아갈 예정이다.

 

행사기간 동안 크리스마스 트리와 포토존을 설치해 연말연시 분위기로 시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하는 한편, 마지막 날인 21일에는 들꽃 그리기와 스칸디아모스 공기청정 식물 만들기 체험부스를 운영해 축제의 즐거움이 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다만, 행사 내용이 일부 변경될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남성역골목시장 SNS를 참고하면 된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