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교육 > 교육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청문, 2022년 2관왕으로 한 해 마무리
진로 교육 및 교육복지 분야 표창 수상
기사입력  2023/01/04 [15:15] 최종편집    안민라 기자

사)YES21청소년재단(이사장 김영성)이 위탁 운영하고 있는 사당청소년문화의집(관장 성희경, 이하 사청문)이 2022년 한 해 진로 교육 및 교육복지 분야 표창을 수상하며 2관왕으로 의미있는 마무리를 했다고 4일 밝혔다.

 

사청문은 지난 해 31일 진로 분야와 교육복지 분야에서 각각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과 서울특별시 교육감 표창을 수상했다.

 

관내 여러 학교와 활발한 연계 활동을 펼쳐 4차 산업, 의학, 청소년지도사 등 다양한 분야의 진로탐색이 가능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해 온 사청문은 기관의 투철한 교육신념과 사명감으로 2022년도 진로교육 활성화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게 되어 진로탐색활동협력 분야로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표창장을,

 

지역기반형 교육복지협력사업에서도 8년 간의 사업 과정에서 문화 체험, 정서와 공감, 봉사와 나눔, 자치적인 여행 활동, 환경 보호 활동 등을 통해 청소년의 균형있는 성장에 이바지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서울형 교육복지 사업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서울특별시교육감 표창장을 수상했다. 

 

성희경 관장은 "앞으로도 사당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들의 평화롭고 행복한 일상을 위해 다양한 활동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청소년과 주민들께서도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