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문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작문화재단, 동작아트갤러리 전시공간지원사업 공모시작
전시공간지원사업, 선정규모 및 신청대상 확대
기사입력  2023/01/25 [14:30] 최종편집    김국제 대표기자

동작문화재단(대표이사 장환진)이 ‘2023년 동작아트갤러리 전시공간지원사업(이하 지원사업)’ 참여자를 공모한다.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하는 이 사업은 시각예술분야 작가와 기획자에게 창작과 발표의 기회를 확대하고 다양한 전시를 통해 구민들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증진하여, 동작구 지역의 시각예술분야 활성화를 위해 매년 꾸준히 지원 및 선정 규모를 확대 중이다.

  

공모를 통해 시각예술분야에서 활동하는 작가 혹은 기획자 총 4팀/인을 선정하며, 선정된 팀은 5월~8월에 걸쳐 선정자별 ▲3주간 전시공간 무료제공 ▲홍보물 및 소책자 제작 ▲작품 및 전시 전경 촬영 등을 지원받아 전시를 진행하게 된다. 

 

접수기간은 2월 1일(수)부터 2월 24일(금) 오후 4시까지이며, 동작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지정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idfac@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해당 지원사업을 포함하여 문화재단에서 진행 중인 지역문화 예술사업의 자세한 내용은 동작문화재단 홈페이지(www.idfac.or.kr)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장환진 대표이사는 “동작아트갤러리의 전시공간지원사업을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더 다양한 예술가와 작품들을 만날 수 있도록 하고 주민들이 생활권 안에서 손쉽게 예술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