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관기관 > 건강보험공단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유한양행, 2022년 국가암검진 수검률 우수사업장에 선정
일반검진 수검률(100%), 암검진 수검률(92.8%)
기사입력  2023/03/31 [11:42] 최종편집    김국제 대표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이하 공단) 동작지사(지사장 안석성)는 3월 28일 화요일 2022년도 국가건강검진(암검진 포함) 수검률 우수사업장으로 선정된 ㈜유한양행에 국민건강보험공단 서울강원지역본부 본부장 표창장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 2022년도 국가건강검진 수검률 우수사업장 표창장 수여식

 

공단은 질병의 조기 발견과 예방을 위하여 건강검진(암검진 포함)을 매년 실시하고 있으며, 사업장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내기 위해 올해부터 검진 수검률 우수사업장에 대하여 표창을 실시하고 있다.

 

2022년도 국가건강검진 수검률을 집계한 결과, ㈜유한양행은 일반검진 수검률 100%, 암검진 수검률 92.8%의 실적을 거둬 동작구 소재 사업장 중 검진 수검률 1위를 달성하여 공단 서울강원지역본부 본부장 표창을 받게 되었다. 

 

안석성 지사장은 “앞으로도 국민의‘건강지킴이’로서 우수한 건강검진 서비스를 통해 국민건강이 증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과도한 의료비 부담을 덜어주는 재난적의료비 지원사업 확대, 공직자가 지켜야할「이해충돌 방지법」준수 및 윤리경영·반부패·청렴실천 등을 통해 국민에게 더욱 신뢰받는 공단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