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치행정 > 동작구청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작구의회,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구민에게 표창장 수여
기사입력  2023/10/10 [17:04] 최종편집    노정애 기자

동작구의회(의장 이미연)가 지난 10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기관 및 구민 39명에게 의장 표창장을 수여했다.

 

▲ 본동종합사회복지관 자원봉사자로 동작구의회 이미연 의장(가운데) 으로부터 표창을 수상한 노량진의용소방대 소속 자원봉사자들

 

이번 표창은 평소 투철한 책임감과 봉사정신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지역주민의 복리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에 감사함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본동종합사회복지관(관장 최승희)에서 오랜 기간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한 노량진 의용소방대 소속 권정선, 양명례, 이경희, 조인자 자원봉사자들이 수상하며 많은 축하를 받았다.

 

이들은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결식 예방을 위해 진행하는 무료급식서비스(경로식당) 활동과 함께 생신잔치, 절기행사 등 다방면에서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했다.

 

이경희 자원봉사자는 “2014년부터 본동복지관과 연을 맺어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하였는데 오랜 시간 함께하다 보니 저를 직원으로 알고 계시는 어르신들도 가끔 있다. 생각지도 못하게 본동복지관 추천을 받아 구의장상을 표창하게 되어 감사하다"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최승희 관장은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오랜 시간 함께해 주신 4명의 자원봉사자분들의 노고와 헌신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자원봉사자분들과 함께 더 나은 지역사회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미연 의장은 “항상 지역사회 발전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하며 따뜻한 동작구를 만들어 주신 주민분들께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며, 동작구의회도 구민들의 행복과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