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관기관 > 동작구치매안심센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작구치매안심센터, 한마음 치매극복 걷기 행사
오는 24일 오전10시부터 보라매공원
기사입력  2024/04/01 [08:13] 최종편집    김국제 대표기자

동작구(구청장 박일하)에서 운영하는 동작구치매안심센터(센터장 이준영)에서는 치매관리사업을 홍보하고, 치매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한 한마음 치매 극복 걷기행사를 4월 24일 수요일 10시~12시까지 보라매공원에서 개최한다. 

 

▲ 2022년에 진행된 동작구치매안심센터 동·행 캠페인 및 걷기대회   

한마음 치매 극복 걷기행사는 동작구민들에게 치매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치매 예방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행사로 보라매공원을 걸으며 치매 예방을 위한 신체 활동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걷기행사뿐만 아니라, 치매에 대한 부정적 인식을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체험활동도 마련되어 있다. 치매 예방 체조, 치매에 대한 O, X 퀴즈, 인지 체험활동(같은 그림 맞추기, 퍼즐, 투호 등)도 함께 체험할 수 있다. 

 

<동작구치매안심센터 한마음 치매극복 걷기행사 안내>

일시: 2024년 4월 24일 수요일 10시~12시 

장소: 보라매공원 다목적 운동장 및 트랙

대상: 동작구민 누구나 참여 가능 

문의: 동작구치매안심센터 02-598-6088

 

한마음 치매 극복 걷기행사는 별다른 신청 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동작구치매안심센터 (☎02-598-6088)로 하면 된다. 

 

이준영 센터장은 ”한마음 치매 극복 걷기행사를 통해 동작구민들에게 치매 예방 정보를 제공하여 치매로부터 안전한 동작구를 만들고자 한다. 또한, 치매 환자와 가족들도 함께 참여하며 치매 극복에 대한 의지와 희망을 품을 수 있도록 주민 여러분들이 많이 참여하여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