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를 대표하는 동작구민 노래 경연대회인 노들가요제가 지난 9일 오후 2시, 동작문화복지센터 4층 대강당에서 개최됐다.
올해 27회를 맞이한 노들가요제는 ‘동대항 노래 경연대회’로 기획돼 신청 단계에서부터 구민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구는 9월 30일부터 지난달 18일까지 3주 동안 18세 이상 구민 및 관내 소재 직장인, 대학생·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참가 신청을 받았으며, 예선을 통해 158명의 신청자 중 최종 19명의 본선 진출자를 결정했다.
이날 열린 결선무대에서는 동별 응원단의 열띤 응원에 힘입은 참가자들이 최상의 기량을 뽐냈으며, 초대가수 숙행, 한석주, 주하, 동후의 축하무대로 동작구민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제27회 노들가요제 대상은 뛰어난 가창력으로 태연의 숨겨진 세상을 부른 사당3동 신가윤 씨가 차지했으며, 대상 수상자에게는 트로피와 상금 100만원이 수여됐으며, 이날 참가자 모두에게도 트로피와 함께 시상별 상금이 수여됐다.
박일하 동작구청장은 "노들가요제는 경연 참가자와 응원하는 구민들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주민 참여형 지역축제이다. 대상을 거머쥔 참가자부터 무대를 환하게 빛내준 모든 분들께 박수를 보낸다. 내년에 더욱 짜릿하고 다채로운 노들가요제로 다시 만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27회 노들가요제 대회 결과>
대 상 : 사당3동 신가윤
금 상 : 상도4동 서민기
은 상 : 흑석동 김현우
노량진1동 서재현
동 상 : 사당4동 봉주영
상도3동 송명화
사당4동 박주혜
인 기 상 : 사당1동 최홍주
동작이상: 신대방2동 박호연
사당3동 허민혜
사당5동 이지현
사당2동 박영희
국화씨상: 대방동 김순덕
흑석동 임형택
노량진2동 이해진
신대방1동 이재진
노량진1동 이준희
상도1동 정성희
상도2동 김유민
|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