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교육 > 교육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 ‘2024 보라매 동아리 연합 송년잔치’
기사입력  2024/11/26 [08:00] 최종편집    안민라 기자

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관장 권준근)는 2024년 한 해 동안 다양한 동아리 활동에 열정을 다한 청소년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2024 보라매 동아리 연합 송년잔치’를 지난 23일(토) 센터 다이나믹홀에서 개최했다.


이번 송년잔치는 센터에서 활동하는 동아리원과 청소년지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한 해를 마무리하며 서로의 노고를 격려하고 성과를 나누는 자리로 마련됐ㄷ.

 

청소년들은 흑백 대전이라는 주제를 통해  1년간의 동아리 활동을 되돌아보며 소중한 추억을 공유하는 한편, 센터 전체 동아리가 협동을 통해 다양한 교류 활동 등을 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특히, 동아리 청소년들의 기획으로 준비된 송년잔치를 통해 각자의 동아리원들과 한해를 돌아볼 수 있는 시간, 우수 동아리 청소년들에 대한 시상 및 동아리별 활동한 이슈들을 나누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센터 소속 댄스 동아리 블라스트 정연우 청소년은 “처음에는 재미로 시작했지만, 동아리 활동을 통해 나의 진로에 대한 꿈과 목표를 구체적으로 그릴 수 있었다. 오늘처럼 우리들이 활동한 시간을 돌아보고 마무리할 수 있는 자리에 참석하게 되어 정말 뿌듯하고 즐거웠다"고 소감을 밝혔다.

 

권준근 관장은 “청소년들이 동아리 활동뿐만 아니라 이런 송년잔치 활동을 통해 더 넓은 시야를 갖고 다양한 친구들과 협력하는 법을 배우길 바라며, 우리의 청소년들이 모두가 주인공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더 많이 마련해 청소년들이 스스로의 가치를 발견할 수 있도록 돕겠다. 동아리 활동은 취미 활동에 그치지 않고 서로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며 성장할 수 있는 중요한 경험이며, 오늘 이 자리가 그동안의 성장과 노력을 축하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