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방과후사회적협동조합(대표 김인숙)이 위탁운영하는 사당3동 우리동네키움센터(센터장 김소영, 이하 키움센터)는 지난 19일(월) 사당종합사회복지관 4층 대강당에서 2024 사당3동 우리동네키움센터 '하나 된 울림' 사업보고 및 발표회를 가졌다.
▲ 사당3동 우리동네키움센터 '하나 된 울림' 발표회 이모저모
|
이날 행사는 아동들이 그 동안 키움센터에서 진행한 합창, 합주(핸드벨, 칼림바), 마술공연, 놀이영어, 그림그리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표회를 통해 부모님과 지역주민들 앞에서 표현하고 경험을 쌓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아동들은 서로 협력하고 소통하는 방법을 배우고, 친구들과 유대감을 돈독히 하는 시간이 됐으며, 학부모들은 자녀들의 활동을 보고, 자녀의 교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학부모와 교사가 서로의 역할과 책임을 이해하고, 협력하여 학생의 성장을 지원하는 관계 구축의 장이 됐다.
김소영 센터장은 "앞으로도 우리 센터에서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아동들의 잠재 능력을 키우고, 소통 능력과 책임감, 협동심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고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