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동작구 주민 여러분. 그리고 동작뉴스 구독자 여러분. 동작(갑) 국회의원 김병기입니다. 오늘은 우리 모두에게 특별한 날입니다. 동작구의 소식을 전하며 14년간 함께 해온 동작뉴스의 창간을 기념하는 뜻깊은 날이기 때문입니다.
동작뉴스는 지난 14년 동안 동작구의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며 지역 주민들과 함께 성장해왔습니다. 수많은 일이 있었고, 그 중심에는 언제나 동작뉴스가 있었습니다. 그 동안 동작뉴스는 우리 지역의 생생한 소식을 전하며 주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지역사회에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 사건들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보도하며 동작구의 명실상부한 지역 언론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주민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땀을 흘리고, 잠을 포기했습니다. 동작구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이야기들을 직접 보고, 듣고, 느끼며 살아있는 소식을 전해준 동작뉴스 기자들, 그리고 별별기자(청소년기자)를 비롯한 동작뉴스의 모든 구성원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앞으로도 동작뉴스는 불의에 타협하지 않고 오직 동작구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강직한 언론이 될 것이라 믿습니다. 우리 지역의 발전을 위해 공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소식을 전하는 동작뉴스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저 또한 동작구의 발전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지역 주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주민들과 함께 고민하며 더 나은 동작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동작뉴스가 앞으로도 동작구민들과 함께 성장하며 더욱 빛나는 14년을 맞이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다시 한 번 동작뉴스의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모든 동작구민들과 동작뉴스 가족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