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동작구의회 의장 정재천입니다.
동작뉴스 창간 14주년을 동작구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급변하는 사회와 언론환경에 발맞춰 진정한 언론으로서 책임을 다하며, 다양한 지역뉴스를 전달하는 데 힘써 주시는 김국제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동작뉴스는 창간 이래 지역 곳곳의 현장을 지키며 각종 정보를 신속 정확하게 전달하고, 구민들의 눈과 귀가 되어 현장의 목소리를 대변하며 민·관 가교역할을 훌륭히 해 왔습니다.
또한 지역사회 이슈를 심층적으로 분석하여 지역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고, 건전한 비판과 합리적인 대안 제시로 지역 언론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며 지방자치 발전에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구민들의 뜻을 올바로 대변하며 공정한 시각과 진실한 보도로 지역 발전을 선도하는 모범적인 지역 정론지로서 역할을 다해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동작구의회도 구민들 곁에서 신뢰받는 의정활동으로 동작구의 발전과 구민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동작뉴스의 발전과 자방자치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동반자로서 힘이 되겠습니다.
다시 한번 동작뉴스 창간 14주년을 축하드리며, 항상 구민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지역신문으로 계속 발전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