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동작의 변화를 이끌어가고 있는 일하는 구청장, 박일하 동작구청장입니다.
지역의 대표 언론사, 동작뉴스의 창간 14주년을 38만 동작구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10년 창간 이래, 정론직필의 사명을 다하기 위해 땀 흘려주신 동작뉴스 모든 관계자분들의 노고에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특히, 동작구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본동 지하보도 화성능행도의 순서를 올바르게 배열할 수 있도록 소중한의견을 주신 김국제 동작뉴스 대표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동작뉴스는 오랜 시간 구민들의 눈과 귀, 목소리가 되어 지역의 여러 소식을 신속히 전달하고 공정한 보도를 통해 건강한 여론을 조성해 왔습니다. 지역 언론의 바른 길잡이가 되고자 노력했으며, 매년 청소년기자단을 운영하며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있습니다. 특히 민·관을 하나로 잇는 가교역할도 충실히 해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동작뉴스의 왕성한 활동 덕분에 민선 8기 동작구는‘Best Value City, 동작’이라는 목표를 향해 순항하고 있습니다. 도시, 복지, 생활 경제 등 모든 분야에서 외형부터 실질까지 동작구 지도를 바꿔나가고 있습니다.
도시 전역의 변화를 견인할‘동작구형 도시개발’을 본격화하고, 청년 주거 안정의 신호탄이 될 대한민국동작(주) 사회공헌사업 제1호‘만원 주택’, 어르신들의 행복 동반자‘효도 콜센터’, 돌봄 부담을 최소화하는‘석식 도시락’과 ‘영어놀이터’,입시ㆍ취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동작입시지원센터’와 ‘동작취업지원센터’등 동작구만의 새로운 복지로 구민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고 있습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집 앞 곳곳에서 즐길 수 있는 문화‧체육 인프라를 지속 확충하고, 구민이 바라왔던 해묵은 난제들에 대해 최적의 해결책을 제시해 나갈 것입니다.
주민이 자부심을 느끼는‘최고 가치 도시, 동작’ 실현에 ‘동작뉴스’도 늘 함께해 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동작뉴스’의 창간 14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사랑받고 신뢰받는 언론으로 꾸준히 성장하며 빛나는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