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순희 동작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대표위원장/상도종합사회복지관장
|
동작구민들의 소식과 목소리를 대변해 온 동작뉴스의 창간 14주년을 마음 모아 축하드립니다.
지금까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주민의 알권리를 채워주고, 다양한 지역여론을 수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귀사와 김국제 발행인을 비롯한 임직원들에게 사회복지 현장을 대표하여 고맙다는 인사와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저희 동작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동작구민들이 살아가는데 필요한 보건, 의료, 일자리, 주거, 교육, 복지, 환경 등 다양한 사회보장과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 법인, 단체, 시설 등과 연계와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민·관이 공동 협력을 추진하는 민관협의체입니다.
구민을 위한 진정한 봉사를 위해, 구민 눈높이에 맞는 활동을 펼칠 뿐만 아니라 소외계층을 배려하며, 노인들의 삶이 뒤쳐지지 않도록, 아이들이 웃을 수 있도록, 구민의 삶의 질이 한층 더 높아질 수 있도록 복지공동체 발전에 일익을 담당할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그 걸음에 동작뉴스가 항상 함께 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껏 그래왔듯이 앞으로도 힘없고 가난한 이들의 대변자가 되어 주시고, 치우침 없이 균형있는 언론의 가치를 실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동작뉴스가 앞으로 20년, 30년, 50년을 이어 그 이상 동작구와 동작구민들의 사랑을 받는 지역언론으로 발전해 나가시길 바라며, 응원합니다.
다시 한 번 동작뉴스 창간 14주년을 축하드리며, 동작구민을 위해, 동작구의 발전을 위해, 동작언론의 성장을 위해 계속해 힘써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저도 동작구민의 복지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