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종합 > 행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남성역골목시장, 제2회 남성역 트래킹 스탬프투어 운영
오는 12일부터 21일까지
기사입력  2024/09/06 [07:48] 최종편집    노정애 기자

남성역골목시장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단장 김용욱, 이하 사업단)이 오는 9월 12일부터 21일까지 남성역골목시장상인회(회장 최용식)와 함께 남성역골목시장 제2회 남성역 트래킹 스탬프투어를 운영한다.

 

남성역 트래킹 스탬프투어는 남성역골목시장의 활성화와 이용 고객 증대를 위해 지난 6월 제1회를 운영해 높은 호응을 받은 사업단 핵심사업으로 이번 스탬프 투어는 추석연휴에 맞추어 가족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남성역 트래킹 스탬프투어는 1코스 시장 한바퀴, 2코스 까치산 한바퀴, 3코스 관악산 한바퀴로 구성되어 있으며, 참가자들은 각 코스별로 미션을 수행한 후 스탬프북 확인을 한 후 사은품을 증정한다. 

 

특히 스탬프투어 시작 첫날  오후 2시에는 주민 20여 명이 참여해 스탬프 투어와 쓰레기를 줍는 플러킹 행사를 진행해 남성역골목시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깨끗하고 쾌적한 장보기 환경도 선물할 계획이다.

 

스탬프투어 사은품은 9월 21일(토) 오후 2시부터 4시 까지 사당종합사회복지관 앞에서 지급하며,  스탬프북은 남성역골목시장 상인회원 점포 및 코스별 스탬프함에서 받으면 된다. 사은품은 조기소진시 마감이라 서두르는 것이 좋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남성역골목시장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02-522-1073)으로 하면 된다.

 

김용욱 사업단장은 "남성역 트래킹 스탬프투어를 통해 지역 경제에 긍정적인 영향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전통시장이 더욱 활기차고 매력적인 공간으로 사랑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남성역골목시장은 오는 10월 24일부터 26일까지 사당종합사회복지관 및 시장 일대에서 제1회 남성역골목시장 동행축제를 개최할 예정이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나경원 국회의원, 흑석고 설립 위한 추가 예산 55억원 확보 / 김국제 대표기자
하누리장애인사회적협동조합, ‘사랑의 짜장차’ 나눔 봉사 / 노정애 기자
동작구재향군인회, 태극기 달기 캠페인 전개 / 노정애 기자
보라매다올길상인회, 보라매다올길 가을 국화거리 조성 / 노정애 기자
동작구의회,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구민에게 표창장 수여 / 노정애 기자
사당복지관 시니어아카데미, 제1회 동작구협회장배 라인댄스대회 ‘최우수상’ / 최현숙 기자
가을아 놀자! 춤에 빠진 동작구! / 노정애 기자
김은하 구의원, ‘채식환경 조성 지원에 관한 조례’ 지원사업 연구 세미나 개최 / 노정애 기자
나무별작은도서관, 일상 주제로 전문가와 이야기 해요! / 노정애 기자
동작구의회, ‘동작구 선거구 개편 방안 연구모임’ 중간보고회 및 토론회 / 노정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