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경찰서(서장 정석화)는 지난 10일 협력치안 동반자인 동작경찰서 생활안전협의회 연합회(회장 조윤철)와 경찰서 2층 동행회의실에서 협력치안 활성화를 위한 소통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경찰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생활안전협의회 회원에게 감사장을 수여해 격려하고, 범죄대응예방과 주요 활동 사항을 공유하는 한편, 각종 범죄로부터 지역주민의 생명과 재산의 보호 및 안전확보를 최우선으로 하기 위해 생활안전 관련 사항 발굴 및 보이스피싱 예방 홍보, 생활안전협의회 활성화 방안, 지역치안활동 참여 관련 등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조윤철 연합회장은 “생활안전협의회를 더욱 활성화해 앞으로 경찰과 협의회가 상호 협력을 통하여 범죄로부터 안전한 동작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석화 서장은 "순수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안전과 발전을 위해 기여해 온 생활안전협의회 회원들께 감사하다. 앞으로도 급변하는 치안환경과 신종범죄 등에 대응하기 위해 협력단체와 소통하고 공동체 치안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협력치안을 강조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