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동작경찰서(서장 정석화)는 지난 21일 오전 동작경찰서 5층 대강당에서 정석화 서장을 비롯해 각 과장, 협력단체장, 수상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79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그 동안 민경 협력치안에 기여해 주신 협력단체장과 지역주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소통하는 시간으로 마련된 이날 기념식은 경찰청 홍보영상물 시청을 시작으로 경찰업무발전 유공자에 대한 표창장 및 감사장 수여식, 대통령 치사 대독, 정석화 서장 인사말 순으로 진행됐다.
정석화 서장은 “제79주년 경찰의 날을 축하하며 항상 경찰을 응원해주시는 동작구민들에게 감사하다. 이 순간에도 치안 현장에서 주민의 안전과 지역 치안 확립을 위해 맡은 바 임무를 다하고 있는 경찰관들의 노고와 평소 경찰업무에 적극적으로 협력해 주신 협력단체 회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앞으로도 주민과 함께하는 동작경찰, 주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동작을 만들기 위해 동작경찰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최선을 다하겠다. 지금처럼 경찰관들에게 많은 관심과 힘을 실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