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진우)은 지역상생 주차장인 남성역과 노량진 2개 공영주차장에 대한 지역상권 이용 무료주차(1시간) 방법에 웹(모바일) 할인시스템을 도입했다.
그동안은 배부된 종이쿠폰을 이용하여 주차요금을 할인받았으나, 이제는 편리하게 휴대폰이나 PC에서 등록을 하고 주차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게 됐다.
이용방법은 휴대폰이나 PC로 해당 웹 사이트에서 동작구 또는 공단으로부터 부여받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여 할인대상 차량 뒷자리 번호 4개를 등록하면 해당 주차장 이용차량은 출차 시 자동으로 할인된 주차요금을 적용받는다.
지속가능한 상생주차장 운영정책에 따라 지역상권을 이용하는 주민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웹(모바일) 할인시스템 도입했으며, 이에 앞서 공단은 동작구와 합동으로 남성역과 노량진 일대 상가점포를 순회방문하며 할인시스템 이용을 안내하고 신청서를 접수받았다.
웹(모바일) 할인시스템 이용을 원하는 상가업주는 신청서와 사업자등록증을 함께 공단(이용문의 T. 02-832-2445)에 제출하면 된다. 단, 남성역 공영주차장은 현장에서 이용신청을 계속 받고 있다.
공단 관계자는 "웹 할인시스템 도입을 통해 지역상권 활성화와 주차편의를 동시에 지원하는 주민 중심의 공영주차장 운영사례로 주민만족도 향상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